2025/02/19 3

강원도 하조대 해변 살짝 산책

@ 2025년 2월 17일 월요일@ 오전 11시 쯤 숙소에서 나와 하조대 해변을 잠시 산책하기 위하여 "하조대 전망대" 입력하고 가니 바로 전망대 밑으로 안내한다. 주변에 주차장은 없고 갓길에 주차하면 된다. @ 바람이 많이 불어 파도가 많이 치고 있다. 바로 전망대 올라가는 계단이 있다.▼ 하조대 전망대 올라 가는 계단▼ 하조대 해수욕장과 파도▼ 하조대 전망대  @ 하조대을 구경하고 휴휴암으로 갈려고 하였으나 평창의 맛집 "다키닥팜" 에서 오리고기를 먹기로 하고 바로 고고 했습니다.  이 맛집은 오리고기를 부의 별로 고기를 주어 구워먹도록하는 집입니다. @ 점심식사를 오리고기로 하고 봉평에 있는 커피집에 들려 차 한잔 하고 집으로 귀가하는 짧은 강원도 1박2일 여행이었습니다.

=도보 여행= 2025.02.19

강원도 양양 설해원 주변 산책

@ 2025년 2월 16일 일요일@  설해원 별담 D 16호실에 도착한 우리는 예상 보다 좋은 숙소를 배당 받아 이곳저곳을 돌아 다니며 구경을 하고 나서 일행은 온천탕에 온천 한다고 들어가고 나는 주변을 산책 하기 위하여 나왔다. @ 골프장 길을 따라 한 바퀴 걷는 코스다. ▼ 설해원 별담 D16호▼ 주변에는 많은 숙소가 있다. ▼가운데 집이 우리 숙소다.▼ 사진 뒤 멀리 양양비행장 관제탑이 흐미하게 보이네요▼ 숙소에서 멀리 왔습니다. ▼ 양양싸이클경기장▼ 포토존▼ 새로운 건축공사를 하고 있네요▼ 약 2시간의 산책을 마치고 온천탕에 들어 가 봅니다. ▼ 2월 17일  설해원의 새벽, 달이 외로이 떠 있네요▼ 설해원의 일출@ 좋은 추억을 가슴에 안고 떠나는 설해원 이었습니다.

=도보 여행= 2025.02.19

강원도 양양 설해원과 하조대 해변

@ 2025년 2월 16일 일요일 @  온가족이 모여 1박2일로 강원도 여행을 다녀 욌다. 딸 아이가 설해원 숙박권이 있다고 같이 가자고 해서 일요일 오전 늦게 집을 출발했다. @, 설해원 들어 가지 전에 "감나무집" 이라는 음식점에 들려 점심 식사를 하고 갔다. @ 이 감나무식당은 오후 3시 까지만 한다. ▼ 우리는 모두 황태국밥을 주문해서 식사 했는데  구수한 맛, 진짜 맛있게 먹었다. ▼ 오후 2시 30분 경에 목적지인 설해언에 도착하였다. @ 입실 절차를 하고 있는 동안잠시 주변을 다녀봤습니다. ▼ 확장 공사를 하고 있네요    ▼ 도서관 쉼터▼ 먼저 예약했던 숙소는 공사 마무리가 덜 되었다고 하면서  큰  숙소를 배정했 주었습니다. ▼ 설해별담 D16호 입니다.  온천장이 있는 이층입니다. ▼ ..

=도보 여행= 2025.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