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보 여행=

아름다운 우리꽃 과 함께 한 춘천 봄내길 6코스

노송☆ 2017. 4. 24. 06:35

@ 2017년 4월 22일 토요일 맑음

@ 품걸리로 들어가는 길은 3가지다.

1,소양호에서 오전 08:30분에 출발하는 품걸리행 배를 타고 가는 방법

2,,상걸리에서 들어가는 방법(나올때 이곳으로 나왔씀)

3, 홍천-설악간 설악로를 타고 가다가 원동교차로에서 빠져나와 좌화전하여 원동조교로를 타고 가다가

원동2리 마을 회관을 지나 좌측으로 원동2교를 건너 계속 진직하면 조교보건진료소가 나오고 이곳를

지나 좌회전하여 가다가 장촌말을 지나자마자 우회전하여 물로교를 건너 딜러가는 방법이다.

@ 가평을 rj쳐 춘천을 경유 상걸리에서 들어 가고  올때는 3번길로 올려고 하였는데  하였으나 네비가 위

3번길로  안내하여 반대로 되었다.

▽ 큰구슬봉이

▽ 물로교를 건너 품걸리로 가는 길은 시멘트 포장길로 차 1대가 지나 갈 정도의 널비로 마주오는 차가 있다면

먼저 본 차량이 넓은 곳에서 비겨 있다가 가야 한다.

▽ 아침겸 점심을 이 곳에서 먹었다.

▽ 시작점에 도착 하였다.

1), 11시 방향쪽은 6코스 시점이 되고, 2시 방향쪽은 나루터 방향이면서 6코스 원점 회귀 방향이다.

6시방향은 5코스 방향이며 우리가 들어온 방향이디.

▽ 시작점에 있는 안내표지판들

▽ 시작점에서 300m 정도 올라와서 뒤 돌아 본 풍경

▽ 대잎현호색

▽ 춘천 봄내길 6코스는 잘 정비된 임도길이다.

▽ 지그재그로 나 있는 임도길은 멋진 풍경을 선물하고 있다.

아래 사진은 3층으로 이루워진 임도길 모습,

▽ 6-1코스 갈림길에 도착 (13:04)  종주길로 직진

▽ 6-1코스에 있는 이정표

▽널재고개 도착(13:09) 오른쪽으로 간다.

▽ 고개에 있는 이정표

▽ 아름다운 길, 걸어서 좋은길

▽ 산악자전거 타는 일행을 만나고,,,,

△▽ 풍경

▽ 야생화가 반겨주는 길, 산괴불주머니

▽ 6-2코스 갈림길 도착 (14:07)

▽ 휴식을 취하고 있던 산악자전거인들이 오고 잇다.

▽ 6-2코스 갈림길 입구

△▽ 벌채를 하고 낙엽송을 심은 곳을 지나 묵밭을 통과하면 6-1코스의 하산지점과 만난다.

▽ 6-1코스와 6-2코스가 만나는 지점에 도착합니다(15:01)

▽ 품안마을 팬션

▽ 품안마을 삼거리에 있는 이정표들

▽ 품안마을 삼거리에 도착 (15:30)

▽ 6-2코스를 마치고 원점으로 돌아 왔습니다. (15:37)

▽ 상걸리로 가다가 고개길에서 본 별마당 팬션

▽ 56번도로 타다가 이곳 에서 죄회전 해야 하는데 네비는 돌아가는 방향을 안내한다.

▽ 서울에서 춘천경유해서 갈 경우 56번도로인 가락재로를 타고 가다가 상걸2리 정류소에서 좌회전한다.

네비에는 상걸감리교회로 입력하고 교회에 도착하면 계속 직진하면 된다.

▽ 춘천봄내길 6코스에서 본 야생화.